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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_card490x350(0001).jpg 기존 일반 카드단말기 설치시



정비업체(카센터)에 발생하는 문제점

1. 부품비를 본인의 업체로 결제하여 발생되는 카드수수료 부담 
2. 부품비 매출을 떠 안게되어 발생하는 부가세 및 종합소득세 과다납부
3. 매출액이 많아지므로 건강보험료, 국민연금의 산정기준이 올라감


오토금융그룹 전용 카드단말기설치시 '절세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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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금융그룹 전용 카드단말기를 설치, 월 200~400만원정도의 부품비를 분리 결제 하신다면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카드수수료 포함 연간 총 약152만원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운영비용 절감 

1. 관리비 부담 절감
· 월 11,000원 관리비 부담 (연 13만 2천원)으로 약 140만원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2. 부품비에 대한 빽DC 5%
· 부품비에 대한 빽DC 5%시, 2400만원X5% = 120만원
· 부품업체에서 부품비에 대하여 빽DC 5%를 적용해 준다해도 32만원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빽DC 5%는 이미 부품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카드결제로 인한 전화비 부담 절감
정비업체(카센터)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는 대부분 전화선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정비업체 사장님들은 카드단말기를 사용할 때마다 43원의 전화통화료가 부과된다는 것을 알지 못하거나, 알면서도 어쩔수없이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령 한달 100건 결제시 4,300원의 전화비가 청구됩니다. 

'오토금융그룹 전용 카드 단말기'는 설치시 인터넷선을 이용하므로 따로 전화비가 청구되지 않아 전화비용이 절감됩니다.


4. 싸인패드 설치문제 해결
정비업체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는 대부분 싸인패드가 없습니다. 싸인패드를 공급해 주기 위해서는 약 4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4만원이면 월관리비 4개월분에 해당하는 비용입니다). 따라서 관리대리점은 설치 비용부담이 커 싸인패드를 설치해 주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싸인패드가 있으면 고객은 안심하고 카드로 결제하며, 이후 단골고객이 될 가능성이 90% 이상됩니다.

'오토금융그룹'은  싸인패드도 무상으로 제공하여 이용고객으로 하여금 정비업체의 신뢰도 함께 올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auto_card490x350auto2.jpg·오토금융그룹 전용 '카드단말기' 설치시
·설치대상 : 정비업체 (카센터)



 오토정보시스템 솔루션

·오토금융그룹 '카드단말기'가 설치되어 있는 정비업체(카센터)에 이용 고객이 카드 결제를 할 경우, 공임비는 정비업체로 카드 결제되고, 부품비는 부품업체(대리점)에 카드 결제되는 신개념 '신용카드 직결제 시스템'입니다.

·오토금융그룹이 제공하는 전용 카드단말기 한 대면 정비업체(카센터)는 물론 9개의 부품업체(대리점)까지 카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자동차수리후 카드로 결제 할 경우 공임비와 부품비를 분리하여 카드결제합니다. (분리결제금액은 정비이력카드에 기재한 공임비와 부품비로 결제됩니다.)  단, 현금받는 부분이 있어 부품비에 대하여 100% 결제해 줄 수는 없습니다.



정비업체 이익 및 부품업체 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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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금융그룹 전용 카드단말기' 이용 절차

오토금융그룹 전용 카드 단말기는 가입된 회원사중 서로 거래가 있는 정비업체(카센터)와 부품업체(대리점)를 연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1. 그러므로 서로 거래가 있는 업체가 상호 협의 후 상호 거래업체로 회원사서비스신청을 우선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2. 정비업체(카센터)의 사업장에 '오토금융그룹 전용 카드단말기'를 설치합니다.
3. 전용단말기의 번호(1~9)를 누르면 해당 부품업체(대리점)가 나타납니다.
4. 자동차 수리완료 후 부품비는 부품업체(대리점)로, 공임비는 정비업체(카센터)로 전용 단말기를 이용 전표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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